IT

#FF FollowFriday Follow Party 2nd 신청받습니다.

T.B 2010. 3. 22. 17:24
안녕하세요 T.B 입니다. 3월 26일(Fri) 11:00 pm 2번째 FollowFriday Follow Party 2nd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고  03.19(Fri) 11:00pm 실시한 첫번째 파티 http://bit.ly/daPgHA

첫번째 파티에서 미쳐 생각치 못했던 부분들이 발견되었기에, #FF의 본 목적에 충실코자, 참가자 분들의 보다 확실한 팔로워 확보를 위해 자격조건을 추가했습니다.

참가방법  자신의 아이디를 바로 이 글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  
신청기간  03.25 pm 11:00까지. 실수로 누락되시는 분을 방지하기 위해, 참가자 목록 정리를 위한 시간적 여유를 두겠습니다.


참가자격
① 1st Party 참가자분들은 중복참가 하실 수 없습니다.
② 맞팔에 대한 개념, “트위터가 구독이상의 의미를 갖는 것은 상호소통”이라는 오픈마인드를 가진 분이셔야 합니다.
③ “관심”의 주체가 “내 얘기”에 대한 답변이 아닌, “우리 또는 당신”이어야 합니다.
④ 참가신청만 한뒤 수동적으로 남이 자신을 팔로우 해주기를 기다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팔로우 파티에 참여. 팔로우 파티 목록 전체를 팔로우 해주셔야 합니다.(관련블로깅 http://bit.ly/cdIg8G)
⑤ 만약 11시에 참여하지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앞으로 FollowFriday에서 사용될 해쉬태그 #tb_FF 에 대한 검색을 통해 최소 토요일까지는 팔로우를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토요일 이후에는 Party 참여 분들간에, 맞팔되지 않은 계정은 전부 언팔되실 수 있습니다.(관련블로깅 http://bit.ly/c3ovMK Party 참여 이후 개인간의 언팔 등의 문제는 관여치 않습니다.) 팔로잉 완료시 완료 표시로 RT를 해주시면 됩니다.
⑥ 본 이벤트는 순수 비영리 이벤트로, 자칫하면 오해를 살 수도 있는 부분인, 홍보가 될 수 있는 기업트위터 계정은 정중히 제외 시킵니다. 해당트위터 담당자분께서 용도변경을 하지 않을 본인 계정으로 신청할 경우는 가능합니다.
⑦ Following 50 Tweet 100 이상을 모두 만족시켜 주셔야 합니다.

필독  많은 분들께서 참가자격 조건 중 Following Follower 50에 대한 부분에 애로를 느끼신다는 점을 적극 반영하여 첫번째 파티 참가자 60명의 리스트를 http://twitter.com/ryueyes11/open-mind-friends/members 링크 걸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은 Party 와 관계없이 Open Mind Friends_2 라는 새로운 Public 리스트를 작성하여 다른 분들께 부담가지 않는 선에서, 지속적으로 "트친소"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필독  누군가를 팔로잉 하는 것은 부끄러운 행동이 아닙니다. 오희려 자신의 오픈마인드가 돋보이는 행동입니다. 아직까지 한국 트위터 유저들은 적극적인 팔로잉에 대해서 소극적인 입장을 보이는데,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Social Network 가 현실사회의 또 다른 연장선이 되어 자아발전의 동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