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iOS 10 탈옥, Pangu 가까운 시일내에 배포 어려워

T.B 2016. 10. 14. 13:41


오랜 시간 동안 미리 iOS 10 탈옥을 준비중인 Team Pangu 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탈옥 툴 배포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Pangu 는 지난 7월 MOSEC 1016 에서 iOS 10 베타 탈옥 데모를 공개한 적이 있다.


Pangu 에서 탈옥 툴을 배포하지 못하는 이유는 2가지다. 첫째, iOS 10 탈옥 후 Cydia 가 적절하게 구동되지 않는 가장 큰 문제점과 둘째, (배포 및 일반인들이 사용 할 수 있는)탈옥 툴 완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한다.


Source: Neurogadget, Via: ModMyi


iOS 10 탈옥이 가능? 은 질문 거리가 되질 않는다. 애플이 iOS 에 새로운 기능을 전혀 추가하지 않고, 계속해서 발견되는 exploit 만 패치하지 않는 이상. 만약 이렇게 되면, 사람들은 '애플의 새로운 기기를 구매하지 않을 것.' 이다. 따라서, 앞으로도 탈옥은 계속해서 가능할 것이다.


iOS 탈옥에 관한 질문은 늘 "언제?" 였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