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아이폰7 iOS 10 탈옥 현황

T.B 2016. 9. 25. 08:00


19세 개발자 Luca Todesco(@qwertyoruiop)는 iOS 10이 설치된 자신의 아이폰7을 24시간 만에 탈옥했다고 '이번에도' 관심병이 돋았다.


'이번에도' 탈옥 툴을 제작하여 배포 할 생각이 없다고 한다. 가장 최근에 알려진 신뢰 할 수 있는 iOS 10 탈옥 현황은 지난 7월 중국에서 개최됐던 MOSEC 에서의 iOS 10 탈옥 데모다.


Note. Luca Todesco 저러는게 하루 이틀도 아니고, '무관심이 최선' 인듯 한데 따로 질문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별 얘기 없고 '9to5mac' 에도 관련기사가 있습니다만, 만약 아이폰7 또는 아이폰7 플러스 탈옥 툴이 배포된다면 25 PP의 후원을 받는 Pangu 또는 3K Assistant 의 후원을 받는 TaiG가 될 것입니다.


초보자들을 위해 아주 '일반적인 얘기'를 해드리자면 iOS 새 탈옥이 배포되는 시점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된' 후 OS가 충분히 안정화 된 후입니다.


예를 들자면 iOS 9 → iOS 10 처럼 숫자가 바뀌면서 '새로운 기능' 이 추가, iOS 9.3 처럼 '새로운 기능(Night Shift)' 이 추가되는 메이저 업데이트 후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