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아이패드2 탈옥 JailbreakMe 3.0 업데이트

T.B 2011. 7. 12. 11:08


 아이패드2 탈옥툴인 JailbreakMe 3.0 의 개발자인 @comex는 일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에서 발생하는 Cydia 사라짐 현상(또는 미설치)에 관한 jailbreakme.com 업데이트를 했다고 발표했다.

 
사실, 이 문제의 해결법으로는 "Free ☞ Install" 을 빠르게 누르거나 몇번 반복하면 되는 일이었기도 하다. 한편, cydia 스토어의 @saruki 는 이번 jailbreakMe 3.0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cydia 트윅(tweak) 충돌문제와 아이패드2 카메라킷 연걸문제에 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기존에 jailbreakMe 3.0 으로 이미 탈옥을 한 상태라면, 재탈옥 할 필요없이 Cydia에서 업데이트를 하면된다. "Essential Upgrade"나 "Complete Upgrade" 아무거나 선택해도 무방하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