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소식

아이패드2 탈옥 JailbreakMe 3.0 업데이트 "카메라킷 작동불가수정"

T.B 2011. 7. 9. 00:13


아이패드2 탈옥툴인 JailbreakMe 3.0 이 공개된 직후, 아이패드2 에서 카메라킷이 작동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이에 따라 @comex는 내일(현지시각 7월 8일 기준, 9일) JailbreakMe 3.0 카메라켓 작동불가 문제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한다고 밝혔다.


카메라킷은, 아이패드용 카메라 커넥션 킷(Camera Connection Kit)의 준말로, 아이패드에 연결하면 디카,USB키보드,헤드셋까지 연결할 수 있다. 즉, 마이크가 달린 유선헤드셋을 핸즈프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 카메라에서 찍은 사진을 실시간으로 아이패드에 저장할 수 있기도 하다. MyWi 를 통한 USB테더링에도 사용될 수 있으며 USB프린터, 외장하드, SD카드 등에도 연결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메라킷 작동불가 문제뿐만 아니라, 그밖에 몇가지 이슈(불안정한 탈옥으로 인한 잦은 충돌로 대부분 Cydia Tweak 호환성 문제)를 수정하여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한편, 확인결과 @comex는 방금 트위터로 몇시간 이내에 이부분에 관한 패치를 배포할 것이며, 이는 아이패드2를 DFU복원 및 재탈옥 할 필요없이 Cydia 스토어를 통해 패치로 배포할 것이라고 밝혔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