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9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6. 5. 30. 09:52


1.  Prenesi 3(Free) - 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새로운 트윅이다. 페이스북 공식 앱에 UI를 추가할 수 있으며 동영상 다운로드를 통해 저장이 가능하다. 블로그의 모든 글들이 그러하지만 이번에도 TB SNS 구독자분들을 기준으로 설명하자면 트위터 공앱 확장 트윅인 Twitter++ 또는 유투브 공앱 확장 트윅인 YouTube ++ 를 생각하면 된다.



2. DarkGBoard(Free) - 구글이 새로 배포한 'GBoard 키보드' 에 다크 백그라운드가 가능하게 해주는 트윅



3. LetMeSwitch(Free) - 서드-파티 키보드로 부터 메뉴얼 키보드 선택이 가능하게 해주는 트윅



3. Proton($1.99) - 음악 재생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트윅이다. 애플이 오디오 장인들을 영입한 후 사운드 퀄리티와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이 크게 증대되어 요즘은 굳이 서드-파티 앱을 쓰기 보다 '그냥 아이팟 쓰면 된다.' 참고로 안드로이드는 ViPER4Android 와 와 PowerAMP, Neutron Music Player, (순정)Play 뮤직 조합이 있고 이중 PowerAMP를 추천한다.



4.  TextSender for Pebble - 특히 '바이크'를 타는 바이커 중 피블(Pebble)을 많이들 쓴다. 네이밍 그대로 iOS 기기에서 피블 워치로 텍스트를 보낼 수 있는 트윅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