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케아 온라인 쇼핑족을 위한 HTC Vive 연동 가상현실 경험 앱 발표

T.B 2016. 4. 6. 22:58


이케아(IKEA)에서 '가상현실 경험 앱(VR Experience)'을 발표했다. 이 앱의 목적은 잠재적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주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즉, 유저들은 이케아의 가상현실 경험 앱을 통해서 '주방' 에 한하여 이케아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배치 할 수 있고 이를 HTC의 가상현실 기기 Vive를 통해서 경험하는 방식이다.


이는 high-tech 가상현실 게임이 아니다.


이케아가 가상현실 경험 앱을 출시한 이유는, 온라인 구매족들을 위함이다.


온라인 쇼핑은 편리하지만 오프라인 매장 처럼 실 생활에서 각 제품들이 어떻게 보이는지를 비교할 수가 없다. 가상현실은 온라인 쇼핑이 갖는 단점을 완벽하게 패키징 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수 있다.


Source: IKEA, Via: Phandroi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