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마이크로소프트 iOS용 키보드 Hub Keyboard 출시

T.B 2016. 4. 9. 23:07


마이크로소프트의 Garage Team 에서 iOS를 위한 키보드 앱인 Hub Keyboard를 출시했다. Hub Keyboard의 특징으로는 일부 특별한 오피스 365 사용자들을 위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그러나 이전에 예상됐던 '2가지 기능'이 빠졌다.


키보드에서 Hub Keyboard를 추가하면 iOS 키보드에 '격자 무늬' UI가 생선된다. 격자 무늬 아이콘을 탭하면 스페셜 메뉴를 불러와 사용자들로 하여금 빠르게 주소 정보 또는 링크를 오피스 365 문서로 저장하거나 OneDrive 또는 SharePoint로 저장할 수 있다. 메뉴에서는 최근 사용했던 것이 디폴트로 나오지만 검색 바를 통해서도 검색할 수 있다.


Hub Keyboard에서 주목할 점은 마이크로 소프트가 SwiftKey Keyboard를 인수함으로써 빠른 입력이 가능하게끔 하겠다던 기능이 빠졌다는 것이다. 또한 윈도우폰의 디폴트 키보드의 특징인 워드플로우(Word Flow) UI도 빠졌다.


Hub Keyboard는 무료로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소개 영상에서는 보기 드물게 '한글' 이 등장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