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나인봇으로 타고 넘어 다녀도 덤벨로 찍어도 멀쩡한 샤오미 홍미노트3 글래스 테스트



2015년 11월 25일 샤오미 미 패드2와 함께 출시된 홍미노트3(Redmi Note 3)는 화웨이 아너 5X(Honor 5X)에 이은 가성비폰으로 평가되고, 한국에서도 다이소를 통해 129,000원에 판매된 적이 있다.



구글 부사장 출신이자 샤오미 부사장으로 스카웃 된 휴고 바라가 직접 홍미노트3의 디스플레이 내구도 테스트를 유투브를 통해 선보였다. Vicker’s Hardness Test 로 진행된 이 테스트에서 홍미노트3의 DPH 점수는 649-670 kgf/sq.mm 을 기록했다.


두번째 테스트에서는 샤오미의 '35만원짜리 나인봇' 에 올라타서 바퀴로 디스플레이를 여러번 왔다갔다 하면서 밝고 넘어간다. 이후 성인 가슴 명치 부근에서 덤밸을 떨구는 모습을 보였고, 스크래치 하나 없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만큼 놀라운 빌드 퀄리티를 보였다. 샤오미 홍미노트3는 5.5인치 1080p 해상도에 고릴라 글래스 프로텍션이 적용됐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