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HTC "세계 최초, 세계 클래스" 카메라를 HTC 10에 선보일 것

T.B 2016. 3. 17. 10:20


HTC에서 "세계 최초, 세계 클래스(가장 좋은)" 카메라를 HTC 10에 선보일 것이라 티징했다. HTC는 아직 2016년 플래그십폰을 내놓지 않고 있으며 차세대 플래그십은 'HTC 10' 이 될 것이다.


SoC야 모든 안드로이드 OEMs의 최상위 기기에 쓰이는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에 메모리는 4GB RAM이 될 것이 확실시 되지만, 문제는 역시 카메라다.


아이폰6S/+의 1,200만 화소 iSight 카메라는 빛이 적은 저-조도 환경에서의 성능 부족으로 안드로이드 OEMs들로 하여금 집중 공략되는 중이다.


2016년 '모바일 카메라 전쟁'이라 불릴 만큼 OEMs가 카메라를 마케팅 슬로건으로 거는 이유는 과거 스마트폰이 전자사전, 음악 플레이어, 다이어리를 대체했듯이 이제 똑딱이 카메라를 완전히 대체하고 DSLRs(아직은 부족하다.)를 대체하기 시작하는 과도기이기 때문이다.


Source: HTC's Twitt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