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안드로이드 7.0 N 네이밍은 NYC 뉴욕 치즈 케이크

T.B 2016. 3. 17. 07:38


구글은 새 안드로이드 N 의 네이밍을 '온라인 투포' 에 붙일 것이라 밝힌바가 있으나, 내부적으로는 NYC(New York Cheesecake)라 부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들 잘 알다시피 구글은 안드로이드의 네이밍을 미국인들이 즐겨 먹는 디저트에서 이름을 따온다. 그러나 아직 불분명 한 것이 KitKat 도 Key Lime Pie라 불린바가 있으며 Lollipop 도 Lemon Meringue Pie, Marshmallow 또한 Macadamia Nut Cookie 라 불린적이 있다. 이전에 구글 개발자 인터뷰에 따르면 네이밍을 정하는데 어떤 규칙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때 그때 즉흥적으로 생각나는데로 붙인다. 밝힌바가 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