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탈옥없이 아이폰 아이패드로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How To]

T.B 2011. 5. 31. 15:01
일전에 탈옥없이도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으로 NoStream 을 소개했다. 이번에는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등록된 Filer 를 이용하여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글이 길어지면 쓰는 사람도 힘들고 보는 사람도 힘들기에 군소리 없이 요점만 간단하게 설명한다.

STEP1. Filer 정식버전(3.99$)  LITE버전(Free) 를 설치한다.



STEP2. 여기 를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마친다.


STEP3. Safari 를 통해 원하는 토렌트 파일의 링크를 카피한 후, www.torrific.com 에 접속한 다음 링크를 스퀘어박스에 붙여넣기 ☞ get ☞ Initiate BitTorrent Transmission 를 클릭


STEP4.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인증한 메일계정으로 다이렉트 링크를 받을 수 있다. 해당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Filer를 이용하여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via]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참고)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