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소노스(Sonos) 스피커 2월 10일 부터 애플뮤직 공식지원

T.B 2016. 2. 10. 21:45


소노스(Sonos)에서 모든 사용자에 대해서 애플뮤직 지원을 2월 10일 부터 할 것이라 공식 발표했다. Sonos 에서는 베타 테스팅 기간 동안 Sonos 컨트롤러 앱을 배포했고 지난 12월 중순 부터 약 2달간의 베타 기간을 거처 내일 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Re/Code 에 따르면 현지시각 2월 10일 오전 9시 부터 애플뮤직 지원을 시작할 것이고 모든 사용자들은 Sonos 컨트롤러 앱을 써야 하며 추가로 애플 뮤직 서비스 옵션을 활성화 시켜야 한다 덧붙였다.


Source: Sonos, Via: Re/Code, Appleinsider



Downloads Sonos Controller, Apple Music (구글 플레이 스토어)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