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닥터드레 주연 애플 최초TV 시리즈 Vital Signs 애플뮤직 통해 공급할 것



'Hollywood Reporter' 에 따르면 애플뮤직(Apple Music)에서 음원 컨텐츠가 아닌 영상 컨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이는 애플 역사상 최초로 광고 시리즈가 아닌 정식 TV 시리즈다. 애플의 최초 TV 시리즈는 'Vital Signs(치명적 징후)'라는 제목의 6부작이 1 시즌으로 구성되며, 1편당 30분, 시즌 하나 당 한꺼번에 6부를 일괄 공개할 것이라 한다.


닥터드레는 2008년 미국 대형 음반회사이자 유니버셜 뮤직 산하 레이블의 인터스코프 레코드(Interscope Records) 공동 설립자 지미 아이오빈(Jimmy Jovine)의 협력으로 Beats Electronics를 설립한 후 2014년 애플에 한화 4조원에 비츠 오디오를 매각 후, 현재 애플 임원으로 합류한 상태다.



드라마 줄거리는 닥터드레(Dr. Dre)의 자전적 내용을 담은 성인용 시리즈물로로 알려졌다. 미국 LA를 배경으로 이미 1월 8일 ~ 9일 사이 '집단 난교' 장면 등 폭력과 성적인 표현이 담겨있는 장면을 촬영한 상태다.


애플의 TV 시리즈에는 배우 샘 록웰, 모 맥레이가 포함되고 MV 감독으로 폴 헌터, 프로듀서 애런 긴즈버그 및 윌리엄 그린이 참여하며 로버트 뮤닉이 프로듀서, 작가, 공동책임자로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Hollywood Reporter에서는 TV 시리즈가 '애플뮤직을 통해 배포될 가능성이 높다.' 고 전했으며 이전의 아이튠즈 또는 애플TV, 다른 컨텐츠 사업자를 통해서 배포 될지는 확실치 않다고 밝혔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