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에어3 도면 유출 '작아진 아이패드 프로'가 될 것

T.B 2016. 2. 2. 07:46


Engadget에서 차세대 아이패드 에어3의 도면이라 주장하는 것을 유출했다. 출처는 "신뢰할 만한 소스" 라 밝혔다. 이 도면은 후면 카메라 플래시 자리를 제한다면 9.7인치 아이패드로 전체적인 디자인이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유사하여 Engadget에서는 "작아진 아이패드 프로"라 표현했다.


이 도면의 면적에 따르면 "아이패드 에어3" 라 불릴 기기는 전작인 아이패드 에어2 보다 0.05 mm 더 두꺼워지고 0.1mm 더 커진다. 이전에 Nowhereelse.fr 에서 유출했던 도면중국 온라인 리테일러가 저가형 서드-파티 케이스라 주장했던 도면과 비교했을 때 스마트 커넥터, 4개의 스피커와 후면 카메라 플래시 위치가 동일하게 확인됐다.


외형적인 디자인은 아이패드 에어2라기 보다는 아이패드 프로와 매우 유사하다. 3.5mm 헤드폰 잭을 포함하고 잠금 버튼이 상단부에, 볼륨 버튼이 우측 측면에, 카메라가 후면에 위치한다.


아이패드 에어3가 애플펜슬을 지원할 것인가에 관해서는 여전히 알려진 바가 없다. 당초 애플이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 처럼 5.5인치 애플발 페블렛인 아이폰+에도 지원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던 $100 짜리 스타일러스 악세서리는 현재로써는 아이패드 프로만 호환된다.


애플은 3월 이벤트에서 새 4인치 아이폰, (에르메스와 같은 브랜드의 팀업으로)새 브랜드의 애플워치(예를 들면 1.5세대), 최신 세대의 "스카이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한 맥북들을 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Source: Engadget, Via: Appleinsid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