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빌게이츠 스티브잡스와의 관계을 비틀즈 노래 "Two of us"로 묘사하다.

T.B 2016. 2. 1. 23:20


어제 BBC 라디오 쇼 Radio 4 show Desert Island Discs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 8개의 트랙을 묻는 인터뷰를 통해 빌게이츠는 그와 스티브잡스와의 관계를 묘사하기 위해 그중 하나로 비틀즈의 노래 "Two of us"를 꼽았다.


"스티브는 그가 애플을 만들게끔 했으며 개인용 컴퓨팅이라는 정의를 내려 역사를 쓴 정말로 뛰어난 사람이었다. 우리는 완벽하게 연합하여 함께 작업했다. 나는 오리지널 Apple II 소프트웨어를 만들었다. 때로는 그가 당신에게 엄할 수도 있고, 때로는 그가 매우 큰 격려를 해 줄 수도 있다. 그는 매우 위대한 업적을 남겼다." (사실, 스티브잡스는 빌게이츠가 도스 세대를 지나 윈도우라는 창 개념의 OS를 내놓자 Mac을 배꼈다며 욕설을 했다.)


"당시 초반에도, 그 프로젝트에 대해서 격렬함을 갖고 있던 시절에도, 그리고 그 후 스티브가 병들었을 때도, 우리의 삶과 우리의 아이들에 관하여 이야기 할 때 그것은 좀 더 아련했다. 스티브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천재였고, 나는 그와 비교했을 때 좀 더 엔지니어(기술자)에 가까웠다. 그러나 재미있게도 그런 것들이 반영되어 비록 그 후 그가 비참하게 암을 극복하지 못하고 사망했을 지라도 좀 더 우정을 쌓을 수 있었다."


긴 인터뷰를 통해 게이트는 또한 그의 아이들, 소녀들, 자동차들, 축제, 무자비함, 자선사업 및 그의 아내 Melinda에 관하여 이야기 했다.


번역: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