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테슬라 애플 A시리즈 프로세서 개척한 엔지니어 영입



테슬라(Tesla)에서 이번달 조용히 high-profile 마이크로프로세서 엔지니어이자 Autopilot Hardware Engineering 대표 Jim Keller를 고용했다고 알려졌다. 테슬라는 오늘 그 소식을 확인했고 아래와 같이 언급했다.


"Autopilot Hardware Engineerin의 대표 Jim Keller는 테슬라에 합류 할 것이다. Jim은 우리와 함께 내부적, 외부적 하드웨어 기술에 관한 베스트가 될 것이고 가장 안전하고, 전세계에서 가장 진보한 오토파일럿 시스템을 개발할 것이다."


그는 AMD에서의 활동하기 전에 전 애플 동료 Mark Papermaster와 함께 Keller는 애플의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애플TV에 쓰이는 칩이 포함되는 모바일 프로세서에 대한 플랫폼 아키텍처 그룹에서 디렉터로 일했다. Keller는 저-전력 모바일 프로세서에 특화된 업체인 반도체 디자인 회사인 P.A. Semi 디자인 부문 부사장이었으며, 2008년 애플에 인수되면서 애플에 합류했다.


번역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가온대 2016.01.31 08: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텔사가 머지?? 했더니 테슬라였군요 어제 겨울왕국보셨나봐요 하하 (테슬라가 애플 직원 스카웃 많이 해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