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에어3 케이스 등장 4개의 스피커, 후면 플래시와 스마트 커넥터

T.B 2016. 2. 1. 04:59


지난주, 디자인 드로잉(도면)이라 주장하는 아이패드 에어3가 현재 아이패드 에어2와의 몇가지 차이점과 함께 보여졌고, 가장 주목할 만한 차이점으로는 4개의 스트레오-스피커 디자인이 아이패드 프로와 유사했으며 후면 카메라에 LED 플래시로 보여지는 것이 위치했다.


그 디자인 드로잉은 서드-파티 제조업체로 부터 유출된 것으로 보여졌고, 이 제조업체는 이제 그 디자인에 기반하여 케이스들을 생산하기 시작한 것으로, 중국 사이트 알리바바의 1688.com 비즈니스 포털(via Nowhereelse.fr)에 등장했다.


새로운 저가형 케이스는 현재 $3~4 가격으로 500개 이상의 수량이 판매되는 중이고 이전에 유출됐던 디자인 드로잉에서 보였던 2개의 슬롯과 상단부 엣지에 스피커 자리, 후면 카메라 LED 플래시, 스마트 커넥터 자리를 포함한다.



다른 기능으로 아이패드 에어2와 동일한 우측 엣지 볼륨 버튼과 후면 카메라와 마이크로폰을 위한 작은 홀을 지적할 수 있다. 기타 3.5mm 헤드폰 잭, 전원 버튼, 라이트닝 포트 또한 현재의 것과 동일하다.


애플은 지난 9월 아이패드 미니4와 아이패드 프로를 출시하면서 아이패드 에어 라인업을 업데이트 하지 않았고, 새 아이패드 에어3는 올해 상반기에 3월 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번역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