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루머: 애플워치 2세대는 2분기 부터 대량 생산

T.B 2016. 1. 27. 03:22


애플워치 2세대가 2분기 부터 대량생산 된다는 소식이다. 단, DigiTimes 의 소식이라 걸러 들을 필요는 있다. DigiTimes의 주장이 팩트라는 전제에서 1분기가 1, 2, 3월이고 2분기가 3, 4, 5월 이니 3월 이벤트에서 애플워치 2세대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애플워치 1세대에 대한 루머로는 TechCrunch의 보도에 따르면 애플이 파트너쉽을 갖은 에르메스(Hermès)와 같은 새 브랜드를 런칭할 것이고, 작년 9월 처럼 하드웨어적인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지적한 바가 있다.


이하 DigiTimes 원문 번역


애플워치 2세대가 2분기 부터 대만 콴타(Quanta) 컴퓨터 단독으로 생산 될 것이라는 부품 공급 업체로 부터의 소스다.


애플은 원래 일부 애플워치2세대를 폭스콘 일렉트로닉(혼 하이 정밀)로 부터 주문하려 했으나, 콴타로 부터의 전량 생산을 유지하기로 결정했고 생산량은 많지 않을 것이라 소스로 부터 알려졌다.


콴타와 폭스콘은 둘 다 그들의 주문량에 대한 답변을 거부했다.


예상했던 출하 보다 낮은 판매량 때문에, 애플은 최근 2015년 4분기 보다 2016년도 애플워치의 출하량을 줄였다.


그러나, 다른 스마트워치들과 비교했을 때, 애플워치는 여전히 강력한 판매량을 보이며 2015년도 말 기준 스마트워치 마켓 점유율의 50%를 차지하고 있다.


경유: (1),(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