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시디아 대항마 Icy 설치법

T.B 2011. 5. 1. 01:17


Cydia 스토어의 경쟁자로 꼽히는 Icy는 "한 탈옥"하는 유저들도 잘 모른다. 그도 그럴것이 남의 블로그에서 배끼기가 생활화되어있는 펌로거들이 Icy를 알리는 만무하다. Icy는 Cydia와 유사하지만, 좀 더 빠르고 부드럽게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지금 당장 Icy의 베타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Icy는 현재까지의 모든 iOS 디바이스를 지원하며, iOS 4.3.2 까지의 OS호환을 지원한다. Icy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STEP1. 자신이 아직 순정상태라면 탈옥된 iOS디바이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현재 iOS의 최신버전인 4.3.2 완전탈옥은 3가지  방법이 있다. 이전 버전의 경우 블로그 검색 또는 탈옥강좌 카테고리를 참고한다.

redsn0w RC 14 

Sn0wbreeze 2.6

PwnageTool 4.3.2 (MAC Only)

STEP2. Icy를 설치한다.

① Cydia ☞ Manage ☞ Edit ☞ Add
② 아이(i)스(s)파지오(ispazio)의 소스인 http://repo.ispazio.net 을 추가한다.


③ Icy를 검색하여 설치한다. (이전 버전인 SiNFuliPhone repo가 아니라, ispazio 배포본을 설치한다.)


Icy에 소스를 추가할 때 최적화 및 안정화 에서 포함하는 SiNFuliPhone repo의 소스는 2011년 5월 1일 am 1:16 분 현재 추가되지 않고 있다. 한편, Icy의 정식버전은 다음주에 배포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