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기 WEP/WPA 키값을 자동으로 찾아주는 iWep Pro

T.B 2011. 5. 1. 11:55

iWep PRO는 라우터(무선공유기)의 보안취약성을 노출시기키 위한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용 어플리케이션이다. 쉽게 설명해서 iWep PRO를 이용하면 암호화된 무선공유기의 패스워드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단, 이는 공유기가 공장출하 초기설정값일 경우에만 해당되며 WEP/WPA의 키값을 자동으로 계산해준다.

iWep Pro는 지원하는 무선공유기를 자동으로 찾아주기도 한다. WEP방식은 40bit 암호화방식으로 설계상의 문제점 및 Static WEP문제, WEP Crack과 Brute Force등에 쉽게 노출되므로 WPA2/AES 알고리즘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당연히 탈옥된 iOS 디바이스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아직 탈옥을 하지 않았다면 아래에 소개하는 iOS 4.3.2 완전탈옥에 대한 3가지 방법중 택일하여 탈옥 후 iWep pro를 사용할 수 있다. 이전 버전의 경우 블로그 검색 또는 탈옥강좌 카테고리를 참고한다.

redsn0w RC 14 

Sn0wbreeze 2.6

PwnageTool 4.3.2 (MAC Only)

com.iwazowski.iweppro_3.1.4.deb


라우터 사전파일 Downloads (544MB)
BTHomeHub  2005  2006  2007  2008 2009
Thomson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기능소개
① 지원하는 라우터와 네트워크에서 WEP/WPA 키를 찾아준다. 호환되는 라우터와 네트워크를 스캔을 통해서 검색할 수 있다.
② 오픈된 라우터에 접속하고, 키값을 찾았을 때 네트워크에 자동으로 접속시켜준다.
③ iWep Pro 가 지원 또는 지원하지 않는 네트워크에 대한 수동 패스워드 연결을 지원한다.

[HOW TO] iWep Pro 다운로드와 설치법
※ 정식버전 구매 희망자에게만 해당
① Cydia ☞ Manage ☞ Source ☞ Add 를 클릭한 후 iWazowski의 소스인 http://iwazowski.com/repo/ 추가
② Network 카테고리 또는 검색으로 iWep Pro 를 설치
③ Networks 카테고리에서 사전파일(dictionaries)을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라. 사전파일에는 2005년 부터 2009년 까지 엑세스에 필요한 데이터가 첨부되어 있다. 풀버전 사용을 원한다면 인증을 받아야한다. "Donations" 참고

지원하는 네트워크
● WLAN_HH. (Only for Spain)
● SpeedTouchHHHHHH. Thomson router. Found in several countries.
● ThomsonHHHHHH. Thomson router. Found in several countries.
● BTHomeHub-HHHH. Thomson router. Found in UK.
● INFINITUMHHHHHH. 6 digits. Thomson router. Found in Mexico.
● EircomHHHH HHHH. Found in Ireland.
● Bbox-HHHHHH. Thomson router. Found in France.
● DMAXHHHHHH. Thomson router.
● Orange-HHHHHH. Thomson router. Several countries.
● Dlink-HHHHHH. D-Link routers . Several countries.


(사실, 한국에서 지원되는 라우터를 찾기란 쉽지는 않다. 공유기가 공장출하 초기값일 경우에만 지원하기 때문이다.)

동영상 가이드 [How To]



설치법
① 상단에 첨부한 deb파일을 \var\root\Media\Cydia 에 넣은 후 리부팅


② iWep Pro를 바로 실행하지 말고, http://xsellize.com/index.php?app=xlicense 에 접속


③ 아이튠즈를 실행한 뒤 자신의 UDID를 확인한다. UDID를 확인하는 방법은 일전에 UDIDFaker 와 iFile을 이용한 Sacred Odyssey Rise of Ayden 크랙법 에서 소개했지만, 다시 한번 설명하면 아래와 같다.

아이튠즈 ☞ 요약 에서 "일련 번호" 부분을 마우스 왼쪽 버튼을 이용하여 1회 클릭한다.


아래에 보이는 식별자 번호가 UDID다. ※ 이걸 또 일일히 타자로 치지말고, UDID로 변경된 상태에서 바로 Ctrl + C 로 복사하면 된다.


④ Copy한 UDID를 붙여넣고 application에서 iWEP Pro 3.1.4를 선택한 다음 Generate를 클릭한다.

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경로 \Applications\iWep PRO.app\LocalDocuments 에 덮어쒸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