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WWDC 2016 6월 13일 부터 17일 될 수도

T.B 2016. 1. 21. 20:09


애플의 올해 WWDC(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2016 이 6월 13일 부터 17일까지 예정됐다는 소식이다.


예상되는 것으로는 iOS 10과 OS X 10.12이고, 아마도 (tb sns 추측)Li-Fi에 관한 로드맵이 올라올 것으로 보인다. Mac Rumors에서는 애플이 주최하는 세게 개발자 컨퍼런스가 열리는 Moscone Center의 '공식 웹사이트' 일정 확인을 통해서 올해 WWDC가 6월에 있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애플과 Moscone 모두 WWDC 일정에 관한 공식 언급은 없다. 또한 Moscone 센터 예약에 WWDC에 관한 정보도 없다. 그러나 MacRumors는 아래와 같은 논리로 6월 13일 부터 17일까지 WWDC 2016이 개최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6월의 첫째, 둘째, 넷째 및 다섯째주에 Moscone West 는 예약이 되어 있으나(a Travel Association Luncheon, a Biotechnology Industry Organization conference, an International Society for Stem Cell Research convention, the Red Hat Summit.) 6월 3째주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다. 추정컨데 애플이 이 시기에 시설을 사용할 것이라는 주장이다.



설득력은 충분하다. 전통적으로 애플은 2분기 말 ~ 3분기 초 WWDC를 개최했다. Moscone 센터 일정이 잡혀있지 않은 주, 13일(월) ~ 17일(금)이될 것이라는 것은 왠만해서는 틀리기도 힘들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