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삼성 보안 플랫폼 녹스 중국과 프랑스 정부 기관 인증



삼성전자의 보안 플랫폼 KNOX가 중국 정보 보안 인증 기구(ISCCC, China Information Security Certification Center) 및 프랑스 정보 시스템 보안 기구(ANSSI, Agence Nationale de la Sécurité des Systèmes d’Information)로 부터 보안 인증을 받았다.


이로써 삼성은 지난 7월 18일, 영국 정부로 부터 보안 인증을 받아 (해외 기준)영국, 중국, 프랑스로 부터 보안 능력에 관한 검증을 마쳤다.




녹스는 MDM(Mobile Device Management, 기업의 관리자에 의해서 기업용 데이터가 제어)기반으로, 녹스가 처음 나왔을 당시 백악관에 납품하려 했으나 이탈리아 보안 업체에게 보안 취약점이 노출되고 납품이 무기한 연기된 적이 있다.


2013년 이후 삼성이 기업용 보안 솔루션에 관하여 투자를 해왔고, 결과를 냈고 인정을 받았다는 것 만큼은 팩트다. 다만, 루팅시 (삼성페이를 포함하여)녹스를 쓸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Source,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