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켄우드 & JVC 애플 카플레이를 위한 리시버 신제품 발표



애플 카플레이 애프터마켓에 파이오니어 외 캔우드와 JVC가 참여했다. 캔우드와 JVC는 CES 2016에서 애플의 카플레이 호환 플랫폼을 공개했다.


캔우드의 새 카플레이 리시버는 eXcelon 라인업, JVC는 플래그십 KW-V820BT로 첫번째 카플레이-호환 미디어 유닛이다.


6.8인치 JVC의 KW-V820BT 유닛은 4x50W MOSFET 앰프, SiriusXM 호환, 트윈 USB 포트, 3 세트 4볼트 RCA 아웃풋, 후면 카메라 인풋과 보조 A/V 인풋을 지원하고 듀얼-존 기능으로 뒷좌석 디스플레이 연결을 지원한다.



FLAC와 WAV 파일을 지원하는 드라이버는 24-bit/192 음질을 제공하고 카플레이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빌트-인 된 판도라와 스포티파이 앱을 쓸 수 있다. 켄우드와 함께 가격 및 출시일에 관하여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로써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는 애프터마켓 업체는 JVC, Kenwood, Pioneer, Alpine 까지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