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중국 샤먼에 30번째 애플 스토어 1월 14일 개장

T.B 2016. 1. 8. 10:28


중국이 현재 겪고 있는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중국에서 30번째 리테일 스토어를 개장할 것이라 전했다. 지난 2014년 중국 전역에 40개 스토어를 목표로 잡았던 애플은 중국 샤먼에 30번째 애플 스토어를 개장할 것이라 전했다.


중국 샤먼(푸젠성 남동부의 섬을 구성하는 항만 도시)의 399 자허 거리에 있는 SM 라이프스타일 센터(SM Lifestyle Center)에 위치할 것이며, 샤먼은 1980년대 이후로 외국인 투자와 무역이 활발한 곳이다.


새 스토어는 1월 14일 개장, 월요일 ~ 토요일까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전통적인 애플 스토어 서비스인 지니어스 바, 워크샵, 합작 투자(사업), 이벤트 및 세미나를 포함할 것이라 전햇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