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2016 새 구글 캐스트와 안드로이드TV 파트너 발표

T.B 2016. 1. 8. 07:20


CES 2016이 한참이 와중에 구글이 새 구글 캐스트와 안드로이드 TV 기기들에 관한 다수의 협력 업체를 공개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CES 2016에서 발표된 새로운 파트너 리스트를 공개했으며 소니, 샤프 및 필립스의 안드로이드TV와 올해에는 Arcelik, Vestel, RCA, Hisense, TCL, Bang & Olufsen 에서도 안드로이드TV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구글 캐스트는 스마트폰과 스피커를 스트리밍해주는 것으로 2016년 부터는 B&O Play, Harman Kardon, Onkyo, Philips, Pioneer, Raumfeld 와도 협업할 것이라 밝혔다.


구글 캐스트를 처음으로 지원하던 소니와 LG 또한 스피커 라인업을 리프레싱 할 것이라 전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