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X 샴페인 골드 12월 22일 출시와 다큐멘터리 티저 영상

T.B 2015. 12. 18. 12:44


원플러스(OnePlus)에서 창립 2주년을 맞이하여 원플러스X 골드와 화이트 샴페인 에디션을 유럽에서 12월 22일 목요일 부터 판매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원플러스 창업자이자 CEO인 Carl Pei는 원플러스를 소개하는 원플러스 다큐멘터리 영상을 제작하여 연대기 스토리를 공개할 것이라 한다.


원플러스는 창업 6개월만에 글로벌 히트작을 내놓은 어마무지한 기업이다. 원플러스1세대를 글로벌 히트시켰을 뿐만 아니라 Lifehackers 선정 올해의 스마트폰으로 뽑히기도 했으며 매니아 층이 상당히 두텁다. 원플러스2세대 또한 아이폰 줄서기를 넘어서는 기현상을 보였다. Quick Charge도 지원되지 않으며, NFC 도 지원하지 않았음에도 원플러스는 초대장 경매가가 기기 가격을 넘어서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다만, 원플러스X는 스냅드래곤 801이 쓰였고 원플러스X가 출시한 시점에서 801이 팔릴만한 곳은 오직 인도를 포함한 신흥마켓이지만, 이마저도 현지 제조업체이자 시아노젠과 정식으로 계약을 체결한 마이크로맥스와 가격 경쟁력이 부족하다.(원플러스1,2 대비 큰 인기가 없다는 얘기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