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마쉬멜로우 기반 시아노젠모드 13 LG G3 S, G3 비트, G2 미니, 옵티머스 L70 공식 지원

T.B 2015. 12. 20. 20:13


시아노젠모드(CyanogenMod, 이하 CM) 팀의 공식-지원 기기들 목록이 확장되는 중이고, 이제 LG 섹션에 4개의 엔트리가 추가됐다. 어제 CM 서버는 LG G3 S, LG G3 비트, LG G2 미니 및 LG 옵티머스 L70b 스마트폰들에 대한 CM 13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잘 알다시피 CM13은 안드로이드 마쉬멜로우(6.0) 기반으로 각 기기에 맞는 롬을 다운로드 및 플래싱 하여 즉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각 기기별 코드네임은 아래와 같다.


LG G3 S - "jag3gds"

LG G3 비트 - "jagnm"

LG G2 미니 - "g2m"

LG 옵티머스 L70 - "w5"(Metro PCS)


늘 그랬듯이, 플래싱 과정에서 약간의 불안정성과 버그는 감안해야 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다른 구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의 구글 앱 패키지(GApps ZIP package )가 필요하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