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샤오미 Yi 홈 카메라 스마트 CCTV 아마존 구매 가능



임대업 관련 건물 관리 상, CCTV를 쓸 수 밖에 없다. 이전에 한번 얘기한 적은 있다. CCTV를 업체에서 달면 보통 삼성 CCTV 카메라가 오고, 사후지원 명목으로 토탈 비용이 상당하다. 만약, 매우 적은 비용으로 CCTV를 달고 싶다면 샤오미의 Yi 홈 카메라 스마트 CCTV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그간, 대력의 실수 중(4K TV, 공기청정기, 체중계, 10원 AAA 배터리, 보조배터리팩 등 셀 수도 없다.) 하나로 꼽혀왔던 샤오미의 Yi 홈 카메라 스마트 CCTV가 '아마존(Amazon)'에 출시됐다. 그간 중국 제품들은 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만 주문해왔다.(일부 유저들은 중국어가 가능, 배대지로 알리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경우도 있다.)


Yi 카메라는 알리 등에서 $24(한화 약 2만8,104원) 정도였다. 아마존 미국 공식 버전(Official U.S. Edition))은 $59.95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


동영상 녹화 해상도는 720p로 왠만한 국산 보다 낫다. 물론, 요즘 이보다 더 고화질 CCTV가 있기는 하나 가격대가 비싸다. 실제로 CCTV로 활용하는 용도는 아니며, 말 그대로 '홈 카메라 스마트 CCTV'로써 집 안에 카메라를 설치해 놓고 외부에서 모바일기기로 접속하는 방식이다.








Source: Amazon,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HailtzHait 2015.12.25 17: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샤오이 와 샤오미 는 다른 기업입니다.

    본래는 자회사였는데 샤오이 회장과 결별후 따로 분리, 독립했습니다.

    Yi 라고 써있는건 엄연히 샤오이 제품이고

    Mi 라고 써있는건 샤오미 제품입니다.

    구분선상이 이름 한글자 차이라 해깔리셨나 해서 적어봅니다. :)

    • BlogIcon T.B 2015.12.26 1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Xiaomi Yi Home Camera now available in the US through Amazon http://androidcommunity.com/xiaomi-yi-home-camera-now-available-in-the-us-through-amazon-20151221/ 원문인데요. 그냥 샤오미라 통칭하더라구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