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오픈소스 기반 기기-학습 시스템(machine-learning system) TensorFlow 출시

T.B 2015. 11. 10. 00:02


구글에서 오픈소스 기반 기기-학습 시스템(machine-learning system)인 TensorFlow'를 출시했다. 이제 어떠한 개발자들이라도 온라인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를 통해서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방한 중인 구글의 에릭슈미트 회장은 최근 한국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앞으로 미래에 주목 받는 기술이 무엇인가? 에 관한 질문에 관한 답으로 '기계를 이용한 교육'을 강조했다. TensorFlow는 안드로이드 플랫폼 확대를 위한 개발자 육성이 목적이다.


구글 외에도 GitHub에는 오픈소스 소사이어티 대학이 개설되어 입문 ~ 사물인터넷까지의 MOOC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Via: Venturebea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