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G G4 안드로이드 6.0 마쉬멜로우 업데이트

T.B 2015. 11. 5. 21:42


TB SNS에서는 지난 10월 3일, LG의 마쉬멜로우 업데이트 유출 정보를 토대로 G3와 G4가 그 첫번째 기기가 될 것이며, 아마도 안드로이드 OME 제조업체 중에서는 마쉬멜로우를 지원하는 첫번째 기기가 될 것이라 예상한 적이 있다.


오늘 LG 전자에서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플래그쉽 G4에 대한 마쉬멜로우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국내 출시된 이통3사 기기가 대상이며 LG G4는 벨류팩(OTA 업그레이드) 또는 펌웨어 다운로드를 통해서 업데이트 할 수 있고 SKT, KT, LGU+ 별 메뉴얼 제공과 6.0 마쉬멜로우 메뉴얼까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LG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