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샤오미의 10개 1800원 레인보우 AA 배터리 (개당 180원)



지난 10월 20일, 샤오미는 35만원 나인봇과 88만원 60인치 4K TV를 선보여 큰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샤오미의 또 하나 화제가 될 만한 것이 있는데, 바로 '배터리'다.


배터리 하나가 왠 화제냐? 라 물으신다면, 10개에 단돈 1,800원, 개당 180원에 불과한 AA 배터리를 판매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이다. '최저가 끝판왕' 샤오미의 야심찬 미끼 상품으로 보이는 'Mi Rainbow Colors 5-Size (AA) Battery'는 단순히 가격 뿐만 아니라, 디자인 ~ 실용성까지 돋보인다.


마치 크레파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패키징에 이 컬러의 역할은 '쓴 건전지와 쓰지 않은 건전지'가 구별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가 들어있다. 샤오미에 따르면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친환경적 알카라인 배터리에, 고품질 맥스웰 배터리 코어 사용, 낮은 방전율이 특징이라 밝혔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