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6P 최신 버전 삼성 아몰레드 패널 탑재 확인

T.B 2015. 10. 1. 09:07


작년 넥서스6는 구글의 이해할 수 없는 '프리미엄 가격' 정책 대비 지문인식센서 미탑재, 내구도 퀄리티, 수준 이하의 화이트 밸런스와 컬러의 삼성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었다.


(넥서스5X야 당연히 LG의 IPS 디스플레이고)화웨이 넥서스6P의 디스플레이가 Reddit를 통해서 삼성의 최신 버전 아몰레드 패널이 탑재됐음이 확인됐다. 구글의 넥서스팀과의 AMA(Ask Me Anything, 일문일답)를 통해서 확인된 내용으로, Samsung WQHD AMOLED panel 이 쓰였고, 화이트 밸런스 문제는 더이상 없을 것이며, 정확한 색 표현을 구현했다 밝혔다. WQHD란, Wide Quad HD 약자로 2560 x 1440 해상도다. HD(720p) 보다 4배 더 높은 해상도를 제공한다.


Via: androidpoli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