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6P 해외 직구 방법

T.B 2015. 10. 1. 06:01


넥서스5X와 넥서스6P와의 고민 중, 넥서스6P를 선택했다면 현재 한국에서는 '구매 불가'다. 우선, 구글 플레이로 접속하면 로컬 ip에 따라 한국 구글 플레이로 연결되고, 한국 구글 플레이에서는 넥서스6P가 '출시 예정'이라고만 알려졌다. ip를 미국을 포함한 넥서스6P 출시 국가로 변경한다 할 지라도, 로컬 배송이기에 한국 배송은 불가다. 이 경우 배대지(배송대행지)를 써야 한다.


만약, 넥서스6P를 굳이 구매해야겠다면 '화웨이 스토어(http://www.gethuawei.com/nexus6p)'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넥서스6P는 알루미늄, 그레파이트, 실버, 골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화웨이 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는 기종은 현재 실버와 그레파이트 16GB/32GB 다.


넥서스6P는 128GB까지 출시된다는 루머가 있었으나, 아직 32GB와 64GB만 주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와 동일한 가격으로 32GB가 $499, 64GB가 $549, 배송기간은 '10월 말'로 표기되며 구글 플레이의 4~5주와 비숫하다. 단, 화웨이 스토어 또한 로컬 배송으로 배송대행지를 써야 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