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닥터드레 비츠오디오 헤드폰 리뷰: Beats Studio Wireless Over-Ear Headphones 블랙

T.B 2015. 9. 26. 10:05


명절들 잘 보내고 계시나요? -_- 어제(25일) 청담, 강남역, 대전까지 무려 4시간을 길에 쏟아 '귀성길 미션'을 클리어 하자 마자, '일 복(福)' 보너스 미션이 터졌습니다.


야간에는, 아이패드 에어2를 iOS 9.0.1로 DFU 복원 방식으로 업데이트 하고, 시스터께서 이전에 리뷰했던 Solo2 Active Collection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시여, 결국 제가 쓰는 중인 Wireless Over-Ear, 색상만 블랙으로 들고 왔습니다. 



이 제품에 관해서는 이전에 다 했던 얘기기에 주저리 주저리 했던 얘기 또 하면 재미었고, 전체적으로 이전 보다 마감 처리 등이 더 깔끔했으며, 적어도 에어골드2와 색감이 더 잘어울리는 듯 합니다.(이건 개인 취향.)


 닥터드레 비츠오디오 헤드폰 리뷰: Beats Studio Wireless Over-Ear Headphones 화이트(참고)

닥터드레 비츠오디오 헤드폰 리뷰: Beats by Dr. Dre Solo2 Wireless Headphones, Active Collection(참고)





참고로, 닥터드리 비츠오디오 헤드폰을 애플코리아에서 구매한 경우, 애플코리아 지정 AS 센터에서 수리를 받는데요. 모든 애플코리아 협력 업체에서 수리가 되는 것은 아니고, 고객센터(080 330 8837)에 문의하여 현재 거주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협력업체를 안내 받으면 되겠습니다.


이때, 애플코리아에서 구매했다는 구매 내역이 필요한데요. 제품 구매 후 애플에서 보내주는 '이메일'이 대체가 되니, 이 이메일을 잘 보관해두면 AS 받음에 있어서 구매 내역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을 수 있습니다. 기타 기술관련 문의는 애플코리아 기술지원 센터(080 333 4000)으로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