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스웨덴에 향상된 맵핑 기술을 위한 R&D센터 확장 계획

T.B 2015. 9. 15. 23:25


오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이 스웨덴 룬드에 애플 맵을 위한 '향상된 맵핑 기술'을 위해서 새로운 R&D 센터를 계획중이라는 소식이다. 애플은 이미 작년 11월에 룬드에 R&D 센터를 설립했으며, 같은 도시에 새 센터를 확장 계획중이라는 것이다.


이 레포트의 포인트는 '애플 맵에 관한 향상'이라는 점이다. 애플은 현재 애플 맵에 막대한 투자를 하는 중으로, 애플 맵은 애플의 카플레이, 전기자동차와도 연결되며 iOS기기를 차량용 네비게이션으로 쓰겠다는 지난 2012년 iOS 6와 함게 제안했던 컨셉을 완성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현재 애플은 미국 내 다수, 이스라엘, 스웨덴, 영국, 일본 등에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에서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Note. R&D(Research and Development)센터란 '연구 개발 센터'로 짧게 설명하자면 기술을 개발하고 지식재산권(특허권 등)을 업무하는 센터를 말한다.


Via: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