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새 애플워치 모델 에르메스와 RED 에디션, WatchOS 2 9월 16일 부터

T.B 2015. 9. 10. 08:00


WatchOS 2 파이널 버전과 함께 애플은 새 워치들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WatchOS에서는 워치 센서에 관한 완전한 접근성, 디지털 크라운, 마이크로폰, 탭틱 엔진 등의 기능이 향상되었고, 새 WatchOS와 함께 현재 애플워치 1세대 모델에 추가적으로 몇개의 모델을 추가했는데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Hermes)'에게 디자인을 의뢰하여 협업으로 출시하는 새 애플워치입니다.





이 외에도 애플의 AIDS 퇴치 프로모션인 'RED' 판 애플워치도 선보였습니다.



애플은 이미 유명 인사들에게 이 RED 애플워치를 '협찬' 한바가 있습니다. 새 WatchOS 2와 애플워치 모델들은 미국 현지시각 9월 1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Source: 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