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9월 30일 OS X 엘 캐피탄 10.11 GM 퍼블릭 베타 배포

T.B 2015. 9. 10. 09:12



애플이 신제품과 새 OS를 '대거' 선보였는데요. 퀄컴 SD 810의 부진과 함께 안드로이드 OEM 업체의 부진으로 이어져 큰 반사이익을 얻은 애플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6의 큰 성공 이상은 힘들것이다. vs. 아이폰5/5S의 교체 주기가 돌아왔고, 안드로이드 보안 취약점으로 안드로이드 매니아들이 Good Bye Android를 선언하는 중이기에 아이폰6를 넘어서는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라는 전망이 엇갈리는 중입니다.


참고로, WSJ에서는 아이폰6S 출시 직후 ~ 올해 말까지만 무려 9,000만대의 아이폰6S가 팔려나갈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죠.


기기뿐만 아니라, OS SW에 공을 들인 듯한 강한 인상을 남긴 애플은, 안드로이드 OEM 제조업체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차별성'을 더욱 부각시키는 중입니다. iOS 9 GM 버전과 첫번째 iOS 9.1 베타를 배포했고, Watch OS 파이널 버전, 애플TV 4세대를 위한 tvOS까지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OS X 10.11 엘 캐피탄(El Capitan) GM 버전이 배포됐고 정식 버전 출시일이 미국 현지시각 기준 9월 30일이라는 소식입니다.


애플에서는 새 OS X 프리뷰 버전을 제공중인데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https://www.apple.com/osx/elcapitan-preview/)에서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Source: 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