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매년 새 아이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발표

T.B 2015. 9. 10. 08:24


이번 9월 이벤트에서 아이폰6S,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미니4, 애플TV 4세대와 함께 주목할 만한 것은 바로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입니다.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란, 매월 $32를 지불하면 향후 2년 동안 애플에서 직접 새 아이폰으로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여기서 교체되는 아이폰은 '언락폰(무약정 공기기)'으로 이통사와 무관하게 전세계 아무 이통사에서 개통하면 됩니다.


24개월을 기준으로 잡는다면 24 x $32 = $768의 비용이 들어가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매해 새 아이폰으로 교환하는 분들께는 이득, 단통법이라는 한국이라는 특이성을 고려하여 언락폰 + 저렴한 요금제로 2년~3년 이상 쓰는 분들께는 큰 이득은 아닙니다.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의 최대 장점은 바로 아이폰6S 기준 $99에서 $129로 오른 애플케어를 포함한다는 점입니다. 2년 동안 $768에 애플케어 가격 $129를 빼면 꽤 저렴하게 매해 아이폰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