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프로와 키보드, 애플펜슬

T.B 2015. 9. 10. 09:18


오늘 공개된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와 햅틱 스타일러스 애플펜슬을 글과 렌더링 사진으로만 보기 보다는 동영상과 실사진을 통해서 보면 어떨까? 했는데 마침 관련 피드가 확인되어 아이패드 프로에 관심이 있는 구독자분들께서 참고하시라 올려둡니다.


애플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스펙 출시일 가격 정리(참고)

. 애플 아이패드 프로와 아이패드 미니4 스펙 출시일 가격 정리(참고)

. 애플TV 4세대 스펙 출시일 가격 정리(참고)

. 새 애플워치 모델 에르메스와 RED 에디션, WatchOS 2 9월 16일 부터(참고)

. 애플 9월 이벤트 다시보기 애플 공식 홈페이지 업데이트(참고)

. 애플 매년 새 아이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발표(참고)

. 애플 iOS 9 GM 버전과 9.1 베타 iPSW 다운로드 정식 배포는 9월 16일(참고)

. 애플 9월 30일 OS X 엘 캐피탄 10.11 GM 퍼블릭 베타 배포(참고)










Source: Hands-on with the iPad Pro, its keyboard, and its pencil - 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