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루머: 핑크 아이폰6S, 차이나 텔레콤에서 출시 확인

T.B 2015. 8. 25. 21:43


TB SNS에서는 그간, 계속해서 핑크 아이폰6S의 로즈골드 색상을 예상해왔다. 그냥 막 던지는게 아니라 마켓에 관한 정황과 트랜드라는 것이 있다. 과거 iOS 단일 기종에서 여러 모바일 기기들을 종합적으로 다루는 입장에서, 이제 애플이 '왜 아이폰은 핑크가 없을까?'에 관한 답을 할 시점이 왔고, 애플워치에서 로즈골드 색상을 선 보인 만큼, 다음 차례는 아이폰 밖에 없다.


중국 최대 이통사이자 애플의 아이폰을 출시중인 파트너 '차이나 텔레콤(China Telecom)'에서, 이름을 밝히지 않은 익명의 제보자가 Weibo를 통하여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가 9월 18일에 출시될 것이고, 중국에서는 9월 25일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과 함께 '핑크 아이폰6S'를 주장했다.


아울러 아이폰6S는 아이폰 최초로 2GB RAM 시대를 열 것이고 새로운 A9프로세서, 향상된 카메라(1,200만 화소가 유력하다.), 포스터치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여기에 추가적인 루머로는 아이폰6S는 1080p, 아이폰6S플러스는 2K 디스플레이로, 전작인 아이폰6 VS. 아이폰6플러스의 차별화 요소가 OIS였던 반면에, 이번 아이폰6S VS. 아이폰6S플러스의 차별화 요소는 '디스플레이'라는 주장도 있다. 내용이 좀 '허황'스러워 따로 소개하지는 않았다.


Source: G for Game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