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MS 윈도우 버전 오피스 2016 9월 22일 출시 루머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이미 자사 문서편집 프로그램인 윈도우 버전 오피스 2016을 9월에 발표하겠다고 공개한 바가 있다. 이번에 새로운 레포트로 그 시기가 9월 22일이 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독일에 기반들 둔 매체 WinFuture.de는, MS 내부 제보자가 자사 인트라넷(외부 인터넷이 차단된 망내 네트워크)에 올라온 MS 오피스 2016 출시일에 관하여 스크린샷을 유출하여 제공했다고 주장하며 출시일이 9월 22일이라는 주장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7월 이미 Mac 버전용 오피스 2016을 출시했고, 윈도우 10 테블렛을 위한 오피스 모바일 앱 또한 출시해 둔 상태다. 윈도우10 모바일폰을 위한 오피스 2016은 올해 안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Source: WinFuture.d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