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마이크로소프트의 유니버셜 폴더형 키보드

T.B 2015. 8. 23. 23:43


아이패드 악세서리 마켓은 '키보드'로 가득찼다 해도 과언은 아니다. 대부분의 모듈은 케이스를 대체할 수 있어 크기 또한 아이패드 만큼 크다. 그러나, 이 키보드들은 다른 기기와의 최적화는 지원하지 않고, 아이패드 혹은 (키보드 배열상)Mac의 키보드로 최적화 되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Micfosoft, MS)의 범용 폴더형 키보드(Universal Foldable Keyboard)는 다르다. 이 키보드는 주머니에 넣어서 휴대할 만큼 작고, iOS/Windows/Android 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범용 키보드다.




로지텍, 벨킨, 키폴리오, 켄싱턴 등 다른 제품들도 '블루투스 제품군'이라는 점에서 블루투스 규격만 맞다면 iOS/Windows/Android가 문제가 아니라 Mac/Linux 등 타 플랫폼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는 있다. 크기는 147.6mm 가로(펼쳤을 때 259.1) x 125.3mm 세로 x 11.5mm 두께, 가격은 MS 공식 $99, Amazon 등에서 $74.99로 판매중이다.






Source: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