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윈도우 사용자는 하던 작업을 중단 후 업데이트 권장

T.B 2015. 7. 22. 07:32


보통 PC사양이 낮으면,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하지 않는다. 백그라운드에서 업데이트 할 파일들을 다운로드 한 후, 백그라운드에서 설치를 하니 중요한 작업 시 PC 랙이 심각한 수준이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직도 일부 사용자들은 XP 사용중이기는 한데, MS는 2014년 4월8일 부로 지원이 종료됐다.


만약 자신이 이런 이유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는 중이라면, 모든 작업을 중단 한 후 업데이트를 할 것을 권한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새롭게 배포한 이번 패치에서는 MS의 보안 취약점인 원격 코드에 관한 것을 포함한다. MS15-078 (KB3079904)은 사용자가 특별한 문서나 신뢰할 수 없는 웹페이지에 접속시 감염될 수 있는 것을 방지한다.


MS에서는 무료 방화벽.백신을 제공 중이다. Windows 7에서는 MSE(Microsoft Security Essentials)를 따로 설치해야 하며, Windows 8 이상 부터는 Windows Defender로 통합 되어 디폴트로 기본 설치되어 출시됐다.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 업데이트 → 업데이트 검색 →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 보기' 후 업데이트를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기기가 리부팅된다. 리부팅 된 후에는 다시 한번 업데이트 검색을 통해서 업데이트가 제대로 설치됐는지 확인 한 다음, 디펜더를 이용 검사를 하고, 평소 디펜더 정의 업데이트 후에는 주기적으로 검사를 하는 것을 권한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