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쇼미더머니4 서출구 미련 없이 떠나다 마이크 양보 탈락 이유



실력파 랩퍼 '서출구'가, 논란의 쇼미더머니4 2015.07.17.E04 편에서 마이크를 양보한 후, 탈락을 했다. '스눕 독'이 출연하여 제한된 시간 내에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여야 하는 경연에서, '프리스타일의 최강자'라 불리는 서출구를 위한 '판'이었으나,



양홍원 참가자에게 마이크를 넘기면서 '딱 4마디' 후 탈락했다.



이어 스놉 독은 '한국에서 프리스타일 랩을 가장 잘하는 서출구'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면서, 서출구의 탈락 이유를 말했다.



이와 관련하여 서출구는, 자신의 SNS 트위터 계정(@xitsuh)에, 인스타그램 계정(@xitsuh)을 연동하여 심정과 함께 탈락 이유를 밝혔다.




왜 서출구는 '하기 싫었을 까?' 표면적인 이유는 '시스템 룰'에 갇히는 것이 싫타. 가 되겠으나, '너의 B신력을 보여줘'라 불리며 서로 잘났다고 B신력을 부려대는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여 네이밍을 한다 한들, 득보다 실이 많기 때문이지 싶다.



. 쇼미더머니4 송민호 여성비하 논란 왜 힙합하면 욕해야 하나(참고)

. 쇼미더머니4 일베인증 논란 참가자는 이응범(참고)

. 송민호 사과와 서유리 악플 왜 네티즌은 사과하지 않나(참고)


게다가, YG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들어왔으니, 'ARS 투표'라도 하는 날에는 팬들의 '몰표'가 예상되기에, 우승하기도 어렵고, 만약 그렇게 되면 ADV 크루, 2012 프리스타일데이 랩 배틀 챔피언, S.R.S 2014 전국 프리스타일 랩 배틀 챔피언인 서출구로써는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는 부분일 수도 있다.


끼리끼리 논다고, 쇼미더머니4에서 서출구 말대로 자진 하차이던, 그렇지 않던지 간에 나오길 잘한듯 하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