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차세대 아이팟 터치 나노 셔플 7월 14일 출시 루머와 A7프로세서

T.B 2015. 7. 11. 06:03


지난 7월 2일, Macrumors Fouum에서 아이튠즈 12.2 설치(복구)시, 새로운 색상의 아이팟터치, 아이팟 나노, 아이팟 셔플의 이미지를 발견하여 'darker blue의 아이팟 터치 / gold, beige 색상의 아이팟 나노 / brighter pink 색상의 아이팟 셔플'을 통해서 새로운 색상이 추가될 것이라는 것이라는 주장이 있었다.(참고)


이와 함께, 일부 유저들은 '캘린더 아이콘'을 지적하면서 아이팟 터치 스크린샷에 보여지는 날짜가 미국 현지시각 기준 '7월 14일' 로 되어 있으므로 차세대 아이팟터치의 런칭일이 7월 14일 목요일이라는 것을 암시한 것이라 주장했다.(모델에 '손목 스트랩' 부착 부위가 없다는 것도 지적됐다.)


프랑스 iGen 이라는 매체 에서 내부 모델 넘버에 근거하여, 나노 모델 넘버가 n31에서 n31a로, 셔플이 n12b에서 n12d로, 아이팟터치가 n78에서 n102로 변경됐으며 '큰 변화'가 있을 것이라 주장했다. iGen 에서는 다른 얘기는 언급하지 않았으며, 아이팟 터치 사상 처음으로 64비트 프로세서가 등장할 것이라 예상했다.


AppleInsider에서는, 이 얘기가 맞다는 전제에서 만약 64비트 프로세서라면 아이폰5S의 A7 프로세서를 언급했다.


Source: 1, 2, 3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