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8.4 시디아 트윅 Amplify, TweaksRefresher, Stunden, Asphaleia 2

T.B 2015. 7. 11. 19:56


Amplify(BigBoss, $0.99)



한국에서 'Spotify'를 쓰기 위해서는, ip,dns를 우회 해야 합니다.(Google Music도 마찬가지죠.)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 ZenMate가 있고,  'Hideman VP'(Windows, Android, Mac OS X, iOS) 있습니다. Dodge Chrome이 브라우저 로딩속도가 빠르고, iP를 계속해서 자동으로 변경해주기는 하는데, 최근 들어 지원이 중단됐습니다. 일단 가입만 하면, Google Music 처럼 한국ip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Spotify iOS용 앱의 확장 트윅으로 Amplify는, Spotify 어플리케이션 기본 기능을 향상 시켜줍니다. quick-scroll, artist view, repeat 유지, status bar에 now-playing 보기, 취침 설정(sleep timer)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Spotify 3.4.0 for iOS를 요구합니다.


TweaksRefresher(BigBoss, Free)



TaiG v2.x로 탈옥을 하게 되면, Cydia 로딩 속도가 '엄청' 오래걸립니다. 이는 Cydia에서 '한국어'를 불러와서 덮어쒸우는 최적화가 덜 된 것이 원인으로 보입니다. CydiaEnhancer bokzhe(Source: http://cydia.ichitaso.com/)를 설치해서 Cydia의 reloading 수를 제한하는 방법이 있는데, 이 마저도 reloading만 안되는 것 뿐이지 최초 로딩 자체 시간은 더딥니다.('Cydia 언어를 영어로 변경'하면 체감속도가 확 올라간다죠.)


CydiaEnhancer bokzhe를 설치한 경우 문제점이 뭐냐면, refresh가 안되기 때문에 새로 올라온 트윅 혹은 업데이트 트윅 확인이 잘 안됩니다. '매번' 새로고침을 눌러줘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weaksRefresher는 새로고침을 누르지 않고 '밀어서' refresh 기능을 제공합니다. Cydia Installer v1.1.19 이상을 요구합니다.


Stunden(BigBoss, $1.00)



안드로이드 롤리팝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트윅이라는데, 딱 보면 뭐하는 트윅인지 아실 듯 하고, 짧게 말씀드리자면, 'CCSettings' 쓰면 됩니다. Slide2Kill8 Pro 나 Sicarius 가 호환되지 않는 만큼 '백그라운드 일시 종료' 기능 부터 시작해서 iOS의 거의 모든 설정을 제어센터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Asphaleia 2(BigBoss, $1.99)






이런 류의 트윅들이 많은데, Asphaleia 2 또한 '개별 앱 별 지문인식 잠금'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슷한 류의 트윅으로 BioProtect, BioLockdown, AppScan 등이 다수 등록되어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