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아이폰 아이패드 한글 폰트 변경 BytaFont2

T.B 2015. 1. 3. 00:51

이전 글에서 iOS 8.x에서 폰트를 변경하는 2가지 방법 중, 수동으로 폰트를 변경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봤다. 이번 글에서는, BytaFont2(ModMyi)로 간단하게 폰트를 변경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Step1. Cydia에서 BytaFont2(ModMyi, Free)를 설치한다. BytaFont2는 인-앱 광고가 들어가는 무료 트윅이다.


Step2. Cydia에서 한글 폰트를 검색하여 설치한다. 'OO체'의 '체'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겠다. 현재까지 올라온 한글 폰트는 총 6개다.



Step3. BytaFont2를 실행한 다음, → Basic → 원하는 폰트를 선택하면 위와 같은 팝업 창이 열린다. Yes를 선택해서 respring 하면 폰트가 적용된다.


. 순정 iOS8 최적화 무작정 따라하기(보기)

. 아이폰6플러스 꾸미기 무작정 따라하기(보기)

iOS 8.1.2 완전탈옥 TaiG 무작정 따라하기(보기)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