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삼성 기어VR 첫번째 전용 게임 Temple Run

T.B 2014. 12. 24. 22:38


Tample Run은 Imangi Studios의 모바일 런닝 게임이다. 즉, 주구장창 달린다. 2011년 출시한 iOS/안드로이드 게임으로 아이템을 써서 더 빨리 달릴 수도 있고 몹과 장애물을 피하는 방식이다. 지금은 고전 게임이된 Temple run이 삼성 기어VR 용으로 재탄생됐다. 게임 네이밍은 'Temple Run VR'이다. Imangi 스튜디오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북극의 험지를 배경으로 하며, 기어 VR을 이용한 '첫번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최대 25분짜리다. 과열 논란으로 25분 이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1. 영하의 날씨에 2. 파카 뒤집어 쓰고 3. 자연 쿨링을 하는 방법은 있겠다.) 일단, 기어VR은 갤럭시노트4외에는 호환되지 않는다. 즉, 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갤럭시노트4를 약 1백만원에 구매한 후 기어VR을 따로 구매해야한다. 그게 싫다면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1층에 있는 딜라이트샵을 방문해서 체험할 수도 있겠다. 나라면 차비 한 푼이라도 보태서 XBOX를 준비하겠다. 참고로, MS도 내년 즈음이면 XBOX를 지원하는 가상현실 헤드셋을 공개할 것이라는 루머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