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플레이 뉴스스탠드 4개국 추가 출시

T.B 2014. 12. 14. 09:39


구글에서 'Google Play 뉴스스탠드'를 '브라질, 인도네시아, 멕시코, 한국'에서 추가 출시했습니다. 뉴스 스탠드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뉴스와 매거진(잡지)의 일종의 허브(hub) 역할로, 구글 플레이 팀의 Goolge+를 통해서 이 소식을 알렸습니다. 구글은 뉴스스탠드에서, 현재 일부 국가에서만 서비스가 제공중인 다른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 뮤직, 플레이 무비와 TV 등이 포함됩니다.


cf. Google Support 뉴스 스탠드 사용방법(1, 2)


뉴스스탠드의 특징은,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여 오프라인 읽기를 지원합니다. 2천여개 이상의 기사를 제공중이고 국내외 매체들의 기사를 구독할 수 있으며, iOS용도 곧 출시할 것이라고 합니다.


Note. 구글 뉴스스탠드 보다는, 2013년 7월 부터 서비스가 종료된 '구글 리더'의 피드(서비스는 계속 제공중)를 그대로 쓸 수 있는 Feedly 등의 RSS리더를 이용하여 원하는 매체를 선택적으로 골라 보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